
"지옥까지 왔어. 둘이서"
응급실에 대기하면서 긴급 환자를 주로 치료하는 의사. 재능의 발현은 아주 어린 시절부터였으며 유명 의사였던 아버지의 영향이었다고 한다.
긴장감이 감도는 응급실에서도 유난히 혼자 들떠있으며 특유의 낙천스러움과 망설임 없는 태도로 여태까지 어떠한 수술에서도 실수한 적이 없었다고 전해진다.
실력이 대단함에도 불구하고 수술비를 받지 않는 것으로 유명하다. 진지함 없는 태도와 비상식적인 금전감각을 이유로 원래 근무하던 대형 병원에서는 쫓겨난지 오래.
현재는 미국에서 개인적으로 응급병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병원에 찾아오기 어려운 응급 환자들, 혹은 자신에게 이전에 치료받은 적이 있는 환자들을 위해 간혹 왕진을 가기도 한다.
인지도는 의료계의 초세계급인 만큼 각종 뉴스를 통해 누구나 알고 있을 정도. 실력도 실력이지만 초세계급의 의사가 어린아이의 행동을 하는 괴짜라는 소문으로 더 유명하다.
#EE82EE 바이올렛 violet

Dr. 펄 스네이크 ( Dr. Fall Snake )
미국 국적 취득 후 공개적으로 가명을 사용하고 있으며 본명은 아이나쿠 아키히( 愛無く 秋陽 ). 본명은 딱히 숨기는 것은 아니지만 잘 사용하지 않는 모양이다.
*진료
-이 사람이 정말로 초세계급이 맞는가,의 이전에 정말로 의사이기는 한 것인지 의심스러울 정도로 가벼운 태도로 진료에 임한다.
동료 의사들에게 몇 번이고 지적 받았으나 결국 고치지 못했으며, 대형 병원을 나와 개인 병원을 내게 된 주요 원인 중 하나가 되었다.
의심스럽긴 하나 실력도 경력도 확실하며, 정말 위급한 상황일 경우에는 제법 진지한 분위기로 임하기도 한다는 듯.
-환자들에게 수술비를 받지 않는다. 정확히 말하자면 '돈'을 받지 않는 것이며, 환자에게 환자 개인이 소장하고 있던 물건을 요구한다고 한다. 물건의 값어치는 따지지 않는다고 한다.
-병원은 진료비의 수익은 없으나 펄의 유명세를 따라 각종 후원을 받기 때문에 금전적인 문제도 없다는 모양이다.
*가정
의사였던 독일인 아버지와 일본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 가정불화로 부모가 이혼한 후 어머니 쪽을 따라가게 되었다.
아버지는 이후 펄이 아직 어린 시절 자살. 어머니와 누이는 이후 화재로 사망했다. 당시 펄은 질식으로 기절한 상태였으며 깨어났을 때는 이미 집도 가족도 없이 혼자였다.
이후로는 미국으로 옮겨와 국적을 취득하고 독신주의자로 쭉 혼자 살면서 애완용 뱀 두 마리만 키우고 있다. 의외로 생활력은 좋은 편.
*상태
-의사라고 생각하기 어려울 정도로 언행에 어리광이 섞여있다. 감정변화에 매우 솔직하며 잘 웃고 잘 우는, 상처와 회복이 빠른 전형적인 아이 같은 상태.
주변 의사들은 그의 정신연령을 대략 6세 정도로 판명하고 있다.
-붕붕 뜨는 듯한 하이텐션의 아이 같은 말투. 주로 미국에서 지냈기 때문에 특유의 감탄사 사용이나 영어 단어를 섞어 말하는 경우가 잦다.
-왼쪽 눈 근처에 심한 화상 흉터가 있다. 아주 어린 시절 생겼다고 하며 현재는 아픔은 느껴지지 않는다고 한다.
상처에 대해 특별히 부끄럽게 생각하거나 하는 것은 아닌 모양. 본인은 뱀 비늘 같다며 웃어넘기는 수준이지만 환자들이 종종 무서워하는 경우가 있었기에 반쯤 가리고 다니게 되었다.
-왼쪽 눈은 의안을 시술한 상태. 양쪽 눈의 움직임이 미묘하게 다르다. 원래 눈은 오른쪽과 같은 모양과 색이었다고 하나 이후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으로 하트동공의 자안을 넣었다.
-목과 손목에 컬러 문신. 손목은 안쪽만, 목은 전체를 한 바퀴 빙 둘러 있다.
-묘하게도 부분부분 물든 바이올렛 색은 문신이거나, 염색이거나 의안이거나 하는. 펄 본인에게 원래 존재하지 않았던 인공적으로 추가된 색이다.
*공포
-불과 관련된 것들, 혹은 뜨거운 것에 공포심을 느낀다. 모닥불과 난로는 물론이며 불에 의한 연기도 무서워함. 심지어는 뜨거운 물도 좋아하지 않는 편이다.
-의사임에도 불구하고 자신이 아픔을 느끼는 것에는 굉장히 민감하게 반응한다. 맞는 것은 물론이며 꼬집히거나 가벼운 딱밤 따위에도 상처받는다. 스킨십도 대체로 싫어하는 편.
*취향
-목에 뱀 모양의 봉제인형을 두르고 있다. 17세쯤부터 항상 가지고 다닌 인형이기에 부분부분 바이올렛 색이 배었다.
인형에게는 어릴 적 친구의 이름을 따서 '후유후유(冬冬)'라는 이름을 붙이고 있으며 인형이 없으면 불안해하며 잠들기 어렵다는 모양이다.
-식탐이 지나치게 강하다. 대식가라기보다는 폭식가 수준. 누가봐도 체할 정도로 음식을 쑤셔넣는다. 체격이 큰 것을 고려한다고 하여도 식사량이 상당하다.
-뱀 모양 젤리를 의사가운 주머니에 가득 채우고 다니나 간식이라기보다는 비상식량의 느낌. 타인과 나눠먹는 일은 꽤 드물다.
소지품: 출장용 의료상자(메스, 소독약, 붕대, 반창고 등의 기본적인 응급치료를 위한 용품들) / 수술용 장갑 / 만년필 / 뱀 봉제인형 / 뱀 모양 젤리 (의사 가운 주머니에 한가득)
이름: Dr. 펄 스네이크 ( Dr. Fall Snake )
나이: 39세
성별: 남성
키/몸무게: 198cm/84kg
국적: 미국

